본문 바로가기

댄스

연습생 생활,오디션 꿀팁이나 궁금하신 분

지역 전국
총 2개의 회사에서 연습생 생활 하였고 곧 다른 회사에 들어가서 데뷔조가 될 사람입니다 오디션도 빅히트 플러스 오디션,제왚 공채,위에화,스타쉽 1차 합격 및 소형,중형,대형 상관 없이 몇 천번 오디션을 봐서 정보 드릴 수 있어요!
[필독] 오톡오톡 이용안내
오톡오톡(오톡넷)에서는 건전하고 밝은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게시물에 대해서는 통보 없이 즉시 삭제 처리 또는 글쓰기 제한을 합니다. 어린이‧청소년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오톡오톡(오톡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분 모두가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게시물]
‧ 연락처(전화번호 등)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  ‧ 타인을 비방하거나 불쾌감을 주는 게시물   ‧ 음란, 범죄, 불법 행위와 관련된 게시물(즉시 형사 고발 조치)   ‧ 홍보성 게시물 ‧ 도배 게시물(같은 내용의 글 반복 게시)  ‧ 기타 해당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글
→ 오톡오톡(오톡넷) 운영원칙 보러가기
저 도와주세요 (by 최고야) 오디션 질문 있으신 분들!! (by 나제바ㅣ비낱ㄴ)

댓글 달기

댓글 136
  • ㅎㅂ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5 14:27 댓글추천 0
    네네 위에 분처럼 근육을 키워보세요!
    12살도 어리니까 매력과 끼를 보죠!
    음...춤,노래 배워봤냐,왜 아이돌이 하고 싶냐,우리 회사 빡센데 버틸 수 있냐 이 정도요!
    솔직히 둘 다 자세히 보시는데 ㅎㅂ님 주 포지션을 더 자세히 보시죠
  • 2020.7.5 18:55 댓글추천 0
    제가 온라인 오디션을 보려고 하는데 포지션이 댄스거든요ㅠㅠ 근데 집에서 찍는게 좋을까요 아님 연습실 빌려서 찍는게 좋을까요?? ㅠㅠ 근데 제가 나이가 좀 어려서 연습실 빌리는 방법도 잘 모르거든요ㅠㅠ
  • 단아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5 19:25 댓글추천 0
    빌리는게 좋은데 힘드시면 집에서 찍으셔도 돼요!
    부모님께 빌려달라고 도움 요청 해보세요!
  • 배가은님께
    2020.7.5 19:46 댓글추천 0
    부모님께서 꿈을 모르시는 상태에요ㅠㅠ??
  • 단아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5 19:50 댓글추천 0
    아 말씀 드려보세요!
  • 배가은님께
    2020.7.6 09:51 댓글추천 0
    감사합니다!!
  • 2020.7.5 23:25 댓글추천 0

    인스타에서 가은님 자주 뵜었고 옾챗에서도 뵛었던거같아요

    새 소속사에서 데뷔해서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다!

  • 양스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6 18:44 댓글추천 0
    감사합니다~!
  • 2020.7.6 09:54 댓글추천 0
    질문 많아서 정말 죄송한데요ㅠㅠ 온라인이나 이메일 오디션 보낼 때 셀카를 보내야 하잖아요 그럼 브이나 꽃받침이나 해서 보내는 건가요?? 질문 너무 많이 하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ㅠㅠ
  • 단아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6 18:44 댓글추천 0
    그런 포즈 하셔도 돼요!
  • 2020.7.6 18:47 댓글추천 0
    키159cm에 몸무게 얼마가 예뻐보일까요?
  • 조나은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6 18:48 댓글추천 0
    40초반이 예뻐요 무작정 몸무게를 빼시지 말고 운동으로 빼세요!
  • 2020.7.6 21:54 댓글추천 0
    계약 만료기간 다 채우고 나오면 위약금 안돼도 돼요?
  • 오아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7 07:39 댓글추천 0
    이것도 회사마다 다른데 대부분 만료되면 위약금 없어요 월말평가 때메 퇴출되도 안 내요
  • 지금 질문 받으시나요...? 오디션 볼때 화장은 어느정도로 하는 게 좋은가요? 현장오디션에서는 카메라를 보고 하니까 어느정도로 하는 게 좋은 지 궁금해요!
  • 꼬꼬마아ㅏㅇ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13 18:01 댓글추천 0
    화장은 연하게 하시는게 좋아요!
  • 2020.7.13 20:12 댓글추천 0
    빌라드는 최대한 피하라는데 사실인가요??들리니요 어떤가요?
  • 예닝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13 20:54 댓글추천 0
    발라드에 어울리는 톤이시면 하시는게 좋아요
  • 배가은님께
    2020.7.13 21:46 댓글추천 0
    혹시 오디션 때 무슨 노래 부르샸나요,,?질문 계속해서 죄성해여ㅜㅜㅜㅜ
  • 예닝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13 22:16 댓글추천 0
    첫 번째,두 번째 회사는 방탄소년단 박지민 선배님의 솔로곡인 약속을 불렀구요 지금 회사인 세 번째 회사는 마마무 선배님들의 데칼코마니를 불렀어요
  • 2020.7.13 20:12 댓글추천 0
    빌라드는 최대한 피하라는데 사실인가요??들리니요 어떤가요?
  • 예닝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8.24 09:36 댓글추천 0
    발라드 괜찮아요!
  • 2020.7.13 20:45 댓글추천 0
    여자 혼자 추기에 춤 어떤게 추는게 어울릴까요 ㅠㅠㅠ ??
    평소에 이미지가 밝은쪽이라 추천해주세요 !
  • 나봉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13 20:55 댓글추천 0
    아이즈원이나 여자친구,트와이스 쪽이 좋을것 같아요
  • 2020.7.15 00:39 댓글추천 0
    여자고 스탠딩에그 오레된 노래 부를건데 남자키로 불러도될끼요ㅜㅜ?아니면 여자키러 부를까요?
  • 예닝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15 08:51 댓글추천 0
    여자키로 부르시는게 좋아요
  • 지금도 질문 받으시나요...ㅠㅠ키가 155 정도 되는데 몸무게는 어느정도면 예쁠까요? 그리고 자기 전이나 시간 빌 때 할 만한 운동같은거 없을까요? 부모님이 아이돌이 되는걸 반대하시는데 15살이라 시간도 그렇게 많지 않고 학원도 다녀야 하는데... 혹시 부모님이 반대하셨다면 어떻게 설득하셨나요..?ㅠㅠ 아 질문이 너무 많았어요 죄송합니다 너무 절박해서ㅠㅠ

  • 힝구리퐁퐁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22 11:16 댓글추천 0
    1.아직 키가 클 나이이니 운동을 하세요!
    2.키크는 운동이라고 유튜브에 치시면 나올꺼에요!
    3.저도 그렇긴 한데 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여주세요
    4.저는 제 인생을 여기에 걸겠다고 약속했어요
  • 2020.7.22 11:04 댓글추천 0
    제가 밝고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랑 어울린다고 다들 말하더라구요... 춤은 뭐추는게 좋을까요??
    또 노래는 제가 태후 (OST - 이사랑) 정도...간신히 올라가는데 어떤 노래가 좋을까욥..? 팝송도 상관 없어요!
  • 선영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7.22 11:17 댓글추천 0
    음...트와이스나 에이프릴,에이핑크(현재 곡 말고 옛날곡)이 좋을것 같고 노래는 음색을 몰라서 추천드리기 어려울것 같아요ㅠ
  • 2020.8.24 00:58 댓글추천 0
    JYP오디션때 어떤 곡을 하셨나여? 또 댄스곡으로 하나만 추천 부탁드립니다!!
  • 마린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8.24 09:27 댓글추천 0
    선미 선배님의 사이렌 했습니다!

    쉬운 춤은 제니 선배님의 솔로,마마무 선배님들의 별이 빛나는 밤 정도가 있어요!
  • 2020.8.24 01:14 댓글추천 0
    156~7에 48에서 50 왔다갔다하는 14살인데 42kg까지 빼는게 심사위원들에게 더 보기 좋겟죠 ?? ((근육량이 많아융
    그리구 노래보다 춤을 잘해서 춤 쪽을 많이 연습해서 가도 괜찮을까요??
    혹시 오디션 붙는 꿀팁 같은 것두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엉엉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ㅠㅜㅜ
  • 송은채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8.24 09:28 댓글추천 0
    14살이시면 차차 빼시면 됩니다!
    포지션이 댄스이시면 춤 연습을 더 하시는게 좋아요
    꿀팁은 예의 바르고 자신감 넘쳐나고 자신의 매력을 막 어필하는 그런 친구를 좋아해요
  • 배가은님께
    2020.8.24 09:31 댓글추천 0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ㅜ! 열심히 노력할게요!
  • 송은채님께
    배가은글쓴이
    2020.8.24 09:33 댓글추천 0
    네 좋아요!!!
오톡! 오톡!

오디션 정보 나눔 톡킹 어바웃

분류 제목 글쓴이 지역 조회 수 날짜
[오톡TV]에 등록된 오톡오톡 회원 영상 오톡넷 전국 2210 2019.08.26
오디션후기 선물 증정! 연영넷/실음넷 전국 10254 2017.08.08
[필독] 오톡오톡 운영원칙(광고, 전화번호 게시 금지 등) 연영넷/실음넷 전국 6184 2016.05.16
[필독] 믿을 만한 기획사인지 확인하는 법7 연영넷/실음넷 전국 7037 2017.06.20
댄스 165에 49kg면 많이 뚱뚱한가요?4 부방방 전국 205 2020.07.15
댄스 고민이 있어요 도와주세요5 꿈나무 전국 205 2020.07.14
댄스 큐브 비디오오디션 영상한개만 올려야하나요?? 누룽지 전국 94 2020.07.14
보컬 모델 오디션 푸린 전국 81 2020.07.14
댄스 연합오디션 딩동댕 전국 118 2020.07.13
댄스 댄스팀 4명 모집해요! 쫑이 경기 117 2020.07.13
댄스 경남 김해 아이돌, 가수지망생분들 김누 경남 52 2020.07.13
보컬 더보이스 본선 가시는분 예닝 전국 105 2020.07.13
보컬 여러분!!!6 권다혜 전국 163 2020.07.12
댄스 스타컴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누니 전국 176 2020.07.10
보컬 옾채! 김지효 전국 63 2020.07.08
연기 연극동아리 남자배우모집합니다!!!1 joeng2un 경기 85 2020.07.08
댄스 열분2 설sujin 경기 146 2020.07.06
보컬 22살도 오디션 붙을 수 있나요?1 Fly 전국 236 2020.07.06
댄스 스타쉽 랜선 오디션 오토톹 전국 347 2020.07.05
보컬 영상이나 녹음해서 서로 피드백 해주고 친해지실 분3 ㅈ.ㅈ.ㅈ.ㅈ.ㅈ 전국 156 2020.07.04
보컬 지방에 사는 분들! 권다혜 전국 107 2020.07.04
보컬 여러분 대형기획사 사칭 조심하세요ㅋㅋ16 륭륭 전국 437 2020.07.03
댄스 저 도와주세요1 최고야 서울 162 2020.07.02
댄스 연습생 생활,오디션 꿀팁이나 궁금하신 분136 배가은 전국 2019 2020.07.02
이전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104다음